공지사항


3.1 독립선언서 배포행사 취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2-21 15:37
조회
806

<긴급 공지>

 

3.1 독립선언서 배포행사 취소 안내문

 

안녕하세요?

한민족통일여성협의회 안준희 총재입니다.

오늘 긴급 수석부총재단 회의를 개최하여  <독립선언서 배포행사> 관련 논의한 결과 연일 신종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어 올해는 개최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3월 1일 행사장소로 예정됐던 탑골공원(파고다공원)이 유동인구가 많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잠정적으로 폐쇄결정이 난 상태이고, 무엇보다 그날 행사에 참석하게 될 한통여협 회원님들의 감염예방과 건강보호를 위한 최선의 조치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유선으로 당부드렸습니다만 당부한 바 있습니다만 많은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는 대구, 경북지역협의회를 비롯하여 각 지역협의회에서도  2~3월에 예정된 행사는 취소 또는 잠정젹으로 연기할 것을 다시 한 번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협의회 회원(가족) 여러분께서는 개인 예방수칙 준수 등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만 중앙협의회에서 준비 중인 3월 바자회는 신종코로나 여파로 인해 개최일정이 연기될 수 있으나 기증품 수집기간은 변동 없아오니 많은 관심과 기증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한민족통일여성협의회 모든 임원과 회원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더불어  중앙 및 지역협의회가 연초계획한 통일사업(활동)들이 성공적으로 추진되어 우리 민족의 숙원인 남북 자유평화통일을 앞당기는 데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해 나아갑시다.

2020.3.21.

 

한민족통일여성협의회  총재  안    준    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