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협의회


한통여협-경기도태권도협회 임원 간담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3-17 22:35
조회
73

경기도태권도협회 행사 참석 및 간담회 개최

한통여협 - 경기지역 미설치 지회 신설을 위한 협조 요청

 

한민족통일여성협의회-경기도태권도협회는 지난 2022년 11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안준희 총재는 3월 16일 오전 김경순 부총재, 조도영 행정실장, 민병일 광명시지회장 등과 함께 가평 한석봉체육관에서 경기도태권도협회가 주최한 <2024 경기도종목별태권도대회> 개막식에 참석해 대회개최를 축하하고 대회  관계자 및 선수임원들을 격려하고 응원했습니다.

또한 오후에는 가평체육관 교육실에서 경기지역 태권도협회장들과 간담회를 갖고 상호 현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안준희 총재는 우리 협회 연혁, 주요활동, 지역조직 운영 등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고 오산시, 양주시, 여주시지회 창설을 위한 협조를 요청했습니다. 아울러 향후 각 지회를 창설하고 잘 이끌어갈 여성인재와 지회장 교체대상 지역에 대한 지회장 후보자 발굴 및 추천도 당부했습니다.

김경덕 경기도태권도협회장은 간담회에 배석한 해당지역 태권도협회장들에게 우리 협회 요청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양주시, 여주시, 오산시, 군포시 태권도협회장도 적극 돕겠다는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두 단체 임원들은 한통여협 지역조직 확대 및 경기지역 태권도 저변확대를 위해 공동 노력해 나가기로 약속했습니다.

사진 좌로부터 한통여협 조도영 행정실장, 안준희 총재, 김경덕 경기도태권도협회장, 한통여협 민병일 광명시지회장, 김경순 부총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