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협의회
중앙-지역임원 친선파크골프대회 및 간담회 개최
중앙-지역임원 친선파크골프대회 및 간담회 개최
올해 3월 1일 창단된 한민족통일여성협의회 <통일파크골프클럽 : 회장 이금순 이사>이 지난 6월 28일~30일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경북 청송파크골프장에서 친선경기를 가졌습니다. 또한 참가 임원들과 세 차례에 걸쳐 간담회를 갖고 중앙회 및 지역에서의 활동사항을 공유하고 향후 활동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습니다.
중앙회와 오산시지회, 청송군지회, 경산시지회, 의성군지회 등에서 참가한 임원들은 첫날 오후 산림조합연수원에서 파크골프 감독 및 심판을 초빙하여 파크골프경기 관련 이론과 현장지도를 받았습니다.
29, 30일 이틀에 걸쳐 친선경기를 통해 중앙-지역 임원 간 친목과 유대를 강화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 위한 체력을 증진했습니다.
격려차 함께 참여한 안준희 총재는 참가임원들과 함께 경기 이외의 시간을 이용하여 경산시지회를 방문해 박경희 지회장에게 임명장과 활동지원금을 전달하고 격려했으며, 오찬을 겸한 간담회를 갖고 경산시지회 활성화 방안도 논의했습니다.
이어 의성군지회를 이동하여 권혜숙 지회장에게 임명장과 활동지원금을 전달하고, 권 지회장이 하고 있던 자두 수확을 거드는 등 유익한 일정을 보냈습니다.
안준희 총재는 “이번 행사를 총괄한 이금순 이사님과 원활한 진행을 위해 현지에서 여러모로 도움주신 김영미 청송군지회장님, 파크골프 심판 및 감독을 대동하고 참여해주신 김경순 오산시지회장님께 특별히 감사하다”며 노고를 격려했습니다.
<통일파크골프클럽>은 올 가을에 화천에서 오산시지회 주관으로 두 번째 친선경기를 가질 예정입니다. 건강해야 통일준비도 잘 할 수 있습니다. 체력증진과 유대강화를 위한 통일파크골프클럽 활동에도 임원님과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